애플 아이폰7, 콘셉트 디자인 공개 및 루머 스펙정리

애플 아이폰7, 콘셉트 디자인 공개 및 루머 스펙정리

애플 아이폰7에 대한 콘셉트 디자인이 공개되었다고 하는데요. 네덜란드 디자이너 아세르 파라히가 아이폰7 콘셉트 디자인을 공개 했다고 합니다. 미국 IT 매체에서 새롭게 공개된 아이폰7 콘셉트 디자인은 두께가 6.1mm로 현재 판매 중인 아이폰6(6.9mm)보다 약 0.8mm가 더 얇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추가적으로 무선 충전 기능을 탑재한다는 소문도 퍼지고 있어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네덜란드 디자이너 "야세르 파라히"는 "안테나 선을 없애고 카메라 렌즈도 디지털카메라 처럼 사용할 때만 튀어나오도록 설정했다"라고 설명 했습니다. 추가적인 색상은 아이폰6에서는 없었던 "카퍼"와 "와인"색도 추가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이폰7의 콘셉트 디자인과 루머 스펙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이폰7 색상 즉 컬러에 관해서 총 5가지로 나온다는 소문이 있는데요. 지금 현제 아이폰6에서 존재하는 3가지의 컬러와 추가적인 카퍼색과 와인색 입니다. 카퍼는 구리색 같은 색인데요. 이렇게 2가지 색이 추가 되면서 총 5가지의 색상이 아이폰7에 적용되다고 합니다.


전체적인 루머 내용은 디자이너가 바램도 약간 들어가 있는 것 같습닌다. 위 내용은 무선 충전에 관한 사진 인 것 같습니다. 밑에 있는 배터리 커버와 그 위에 아이폰을 올려 놓으면 자동적으로 아이폰은 충전이 되는 시스템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이렇다면 밑에 있는 부분이 보조배터리로 이용될 수 있게 만들어져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6에서는 현제 스피커는 하단에만 존재 합니다. 하지만 아이폰7에서는 위 아래 2개의 스피커가 나오도록 되어 있어서 더욱 더 좋은 소리 즉 스트레오 사운드 지원을 향한 내용 인 것 같은데요. 디자인 면으로써 위에 사운드가 나오는 홈이 생긴다면 디자인적으로 괜찮을까의 걱정도 살짝 있습니다.


우선 그림만 보셨을 때 어떤 부분인지 잘 모르실수도 있습니다. 바뀐 점이라고 하면 우선 스트레오 사운드 시스템 때문인지 라이트닝 포트가 좌측으로 이동 한 것을 보실 수 있고 볼륨버튼과 전원버튼이 바뀐 것을 발견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메라의 경우에는 전면 500만화소를 후면 카메라는 1200만화소 입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에 아이폰7의 스펙의 루머 이지만 자세히 보시면 어려울것이라는 에상을 하게 됩니다. 우선 램의 경우 5GB 입니다만 가격대비에서는 사용을 안 할 것으로 생각 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2GB가 예상되며 메모리의 경우에도 32GB를 과연 애플쪽에서 출시 할까가 의문입니다. 이번 아이폰6S가 출시 되는것을 보면 확인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위에 대한 스펙은 경우에는 루머와 바람의 합작인 것 같습니다. 


우선 지금까지 애플 아이폰7의 콘셉트 디자인 및 루머 스펙에 대한 정리였습니다. 하지만 정말 루머 일뿐입니다만 우선 애플이 아이폰6S를 어떤 형식으로 출시 할지가 궁금 합니다. 그러면 아이폰7의 출시 스펙도 어느정도 잡힐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추가적으로 아이폰7도 출고가를 어느정도 맞추는식으로 간다고 위에 나온 스펙은 절대적으로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하지만 정말 지금은 아무것도 결정 된 것은 없으니까요. 이상 민유화의 아이폰7의 대한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