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 포스팅, 3달간의 노력


드디어 200포스팅이 돌파하였습니다. 꾸준히 하루에 2~3개의 정보를 드리도록 노력했습니다. 그러면서 네이버 메인에도 올라가고 수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 블로그에 특화 되어 있는 티스토리이다보니 다음 메인에 자주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하루에 수만명 수천명이 제 글을 읽어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더욱 블로그에 글 쓰는걸 좋아했고 그만큼 노력한 결과가 나와줘서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을 포스팅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포스팅 하였던 것 중에 BMW i8에 관련하여서 이야기 드렸던 부분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공감버튼을 눌러주셨는데요.

확실히 아직 한국의 자동차 브랜드와 해외 자동차 브랜드의 차이는 있습니다. 그것이 서비스가 되었던 성능이 되었던 말이죠.

하지만 국내에서든 해외에서든 발전과 진보는 끝이 없어야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 부분을 막거나 또는 무마시키는 것이 위치에서 노력하는 자세가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수많은 노력과 발전이 있어야지 더욱 그 밖에서도 변화된다고 생각 합니다. 발전 가능성에 대해서 저도 더욱 노력할 예정 입니다. 하지만 다른 것을 보고 욕하고 막지는 않습니다.

그것 또한 하나의 발전 가능성을 열어주는 지름길일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노력의 가치는 본인 자신이 느꼈을 때 가장 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

티스토리 툴바